비상 교과서 PDF 다운로드 사이트

LIFE|2021. 7. 17. 21:17
반응형

손가락으로 책장을 넘기는 종이책보다 손 끝으로 터치하여 책장을 넘기는 전자책에 익숙한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연령이 낮을수록 전자책을 편하게 느끼곤 하는데, 교과서와 문제집도 마찬가지입니다. 학생들은 컴퓨터나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공부할 수 있고 교사들은 내용 일부를 발췌하거나 멀티미디어 자료를 활용하기에 편리합니다. 여러 출판사 중, 비상 교과서 PDF 다운로드 방법을 오늘 소개합니다.

 

 

 

  PDF 파일 제공 교과목

무료 다운로드 및 활용 가능한 비상교육 교과서 과목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초등학교는 음악(3~6학년), 미술(3~6학년), 체육(3~6학년), 실과(5~6학년) 과목이 PDF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어서 중학교는 국어(1~3학년), 영어(1~3학년), 수학(1~3학년), 사회 1·2·사회과 부도, 역사 1·2·역사 부도, 도덕 1·2, 과학(1~3학년), 한문, 기술가정 1·2, 정보, 음악 1·2, 미술 1·2, 체육, 진로와 직업 과목을 PDF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등학교입니다. 국어, 문학, 독서, 언어와 매체, 화법과 작문, 영어 1·2, 독해와 작문, 회화, 수학, 수학1·2,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통합사회, 사회·문화, 한국지리, 세계지리, 지리 부도, 정치와 법, 경제, 한국사, 동아시아사, 세계사, 역사 부도,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통합과학, 과학탐구실험, 물리학 1·2, 화학 1·2, 생명과학 1·2, 지구과학 1·2, 한문1, 기술·가정, 정보, 음악, 미술, 체육, 스포츠 생활, 진로와 직업 등입니다.

 

 

 

  비상 교과서 PDF 다운로드

학습-관련-메뉴가-버튼으로-제시되고-있다.
비상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1

※ 비상교과서 E-Book 다운로드

https://v.vivasam.com/cs/noticeView.do?noticeId=876&pageNo=1

 

 

이번에는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 안내입니다. 비상교육에서는 교사를 위한 전용 사이트인 ‘비바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바샘 사이트에 접속하면, 온라인 수업을 위한 학습자료 지원 관련 팝업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초등, 중학, 고등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원하는 E-Book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공지사항으로-비상교과서-Ebook-사용법이-안내되고-있다.
비상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2

버튼을 클릭하면 공지사항 게시글로 이동하는데, 여기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학교급별 비상교과서 PDF 다운로드 링크가 목록으로 제시됩니다.

 

해당 자료는 다운받아 학생들과의 학습 목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다른 목적으로 외부에 유출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현 시기의 불가피한 온라인 학습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이므로 추후 오프라인 교육이 정상화 되면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삭제해야 한다는 안내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교과서-바로가기-링크가-목록으로-정리되어-있다.
비상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3

안내 확인 후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교과급, 교과, 교과서를 클릭하고 우측의 바로가기 URL을 클릭하면 교과서를 웹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학년이나 과목이 같더라도 저자에 따라 제공되는 내용이 다르므로, 각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목의 저자까지 확인하여 선택하셔야 하겠습니다.

 

 

 

실제-비상교육-교과서-PDF-실행-화면
비상교육 교과서 PDF 다운로드 4

직접 링크를 통해 교과서를 열어보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웹뷰어/브라우저 뷰어를 통해 페이지를 넘겨볼 수 있고 한번에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거나, 배율을 조정하거나, 형광펜을 긋거나, 선이나 글자를 적는 등의 필기도 가능합니다. 검색 기능을 통해 단어나 구절을 찾아볼 수도 있겠습니다.

 

 

 

  비상교육 문제집 PDF 다운로드

 

 

교과서 외에도, 비상교육 출판사의 문제집도 일부 웹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 또한 현 시기의 특수한 학습 상황을 고려한 것으로 학습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야 하겠습니다. 수학, 과학 과목의 대표적인 비상교육 교재들이 파일로 제공되고 있는데 ‘개념+유형’, ‘오투’, ‘교과서 개념잡기’, ‘교과서 유형잡기’, ‘만렙’, ‘내공의 힘’, ‘최고득점 수학’, ‘수학만 기출문제집’, ‘Full 수록 수능기출문제집’, ‘완자’가 이에 해당합니다.

 

 

 

비상교육-교재-PDF-제공-안내-화면
비상교육 문제집 PDF 다운로드

※ 비상 문제집 PDF 다운로드

https://book.visang.com/info/ebook.aspx

 

문제집 다운로드는 비상교재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곧바로 초, 중, 고등학교 수학 과목과 과학 과목의 일부 교재 PDF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교급, 문제집명을 순서대로 선택하면 하단에 학년 및 학기에 따른 교재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납니다. 원하는 내용을 선택하여 조회하고 학습해보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 전용 서비스이기 때문에 제공되는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이 필요하다는 점 참고하셔야 하겠습니다.

 

 

 

제목이-적힌-썸네일
비상 교과서 PDF 다운로드

갑작스러운 학습 공백과 온라인 방식의 교육으로 학생들의 혼란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낯설고 어려운 학습 상황을 타개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처럼 출판사 등에서는 여러가지 방식으로 무료 지원이 계속하고 있으므로 학생, 학부모, 교사 여러분은 학습 출판사의 홈페이지와 공지사항을 통해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학습 정상화의 시기가 하루 빨리 찾아오기를 함께 희망합니다.

반응형

댓글()